여러분은

만화책 좋아하시나요?

 

전 어렸을 때

친척을 통해 만화책을 접하게 되어서

사춘기에 엄청 많이 봤었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스무 살이 넘은 이후로,

만화방도 점점 사라지고, 대여점도 줄어들고,

저도 전공 공부 하느라 바쁘게 살다 보니

별로 읽지 않았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문득.

 

만화책방에 가 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친구를 꼬셔서 ㅎㅎㅎ

종로에 있는 만화카페에 다녀왔답니당.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김전일을 잔뜩잔뜩.

 

 

 

전 피시방이나 이런 데 가서

음식 잘 안 시켜먹는데

친구가 배고프다고 졸라서 ㅎㅎㅎ

 

라면 하나와 짜파게티 하나를 시켰습니당.

짜파게티 위에 계란을 올려주다니 센스있는 곳이네여...

 

말아먹을 밥도 하나! ㅎㅎ

 

한 세 시간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가격도 5000원 정도로 저렴하고

좌석도 되게 편해서

친구랑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했네용 ㅎㅎ

 

여러분도 시간 어중간 하실 때,

만화카페 들러보세요~

시간이 금방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