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한그릇을 먹으니 할머니 생각이 나네요 ㅜㅜ

 

 

 

 

담양에서 먹거리로 유명한 거리가 있다면
바로 담양국수거리 라고해요^^

워낙 국수도 좋아하고 담양하면 유명한
거리라고 해서 와봤어요.

 

 

 


가장 유명한 국수집은 바로 진미네 ㅋㅋ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웨이팅하고 있어서
저희는 진미국수로 갔어요.

이름은 같은 진미네요 ㅎㅎ

 

 

 

 

그래도 역시나 맛있더라구용.

옛날 시골 할머니댁에 있었던 상이
보이고 이곳에서 국수한그릇을
먹으니 할머니 생각이 나네요 ㅜㅜ

 

 

 

삶은 계란도 있고 콩나물무침도 있어서
한끼 식사로 정말 든든하고 맛있어요^^

담양에 놀러오면 담양국수거리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