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애정하는 루나 파운데이션

 

 

 

 

 

 

내가 애정하는
루나 파운데이션
그것도 세트 구성되어 있는걸
선물로 받았어용..ㅋㅋ


애경 제품의 경우
메이크업 제품을
정말 많이 사용해 봤어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팩트, 리무버 등등


근데 그 중에서도 파운 팩트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요 파운데이션도
흡족하더라구용~~

 

 

 


 


제가 선택한건
루나 원더 에센셜
피피 파우데 세트 21호예요.
요 제품은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자왼선차단
모두가 해결되용

 

 

 


 


비비의 건강홤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이 만난
수분감이 풍부한 가벼운 텍스처가
들뜸 없이 산뜻하게
밀착이 되네요

 

 

 


 


세트로 함께 구성된
비타워터픽서

 

 

 

 

 


좋은 제품 선물 받아서
기분이 매우 좋아용
이제 좀 더 이뻐지려나용???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