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여성청결제 :: 거품이라 편해요^^!!

 

해피바스에서 구입한 여성청결제!

집에 여자들이 많다보니 이것도 은근히 빨리 쓰네용!

 


그래도 안살 수 없죠~

찝찝하게 비누나 바디워시 쓸 수는 없으니깐^^ㅎㅎ


기존에는 프리메라에서 나온 후리 앤 후리를 사용했는데

만족도는 높았지만 가격이 약간 사악해서

이참에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보려구 구입했어용 ㅎ

 

 

 


이니스프리 살까 하다가

돈 조금 더 내도

요거 한 번 써보고 싶어서 구입했어요

 


마일드한 목화 향이라고 해요

거품 타입이고

용량도 커서 좋아용^^

 

 

 


여성청결제를 써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혀 있어요^^

한번씩 읽어보셔도 좋을 내용이네요~ㅎㅎㅎ

 

 

 


거품 타입이라서 기존 제품보다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크기도 무려 300ml 대용량^^

이거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기로 펌핑을 하면 바로 거품이 생겨요~

세안제도 이런 형태가 종종 나오던데!

여성청결제도 이렇게 나오니 넘넘 편하네요^^

 


우리 이웃님들은 여성청결제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해용!!ㅎㅎㅎ